|
2022년도 제2차 비정규직(대체인력)
채용공고 |
|
|
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에서 직원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(기간제근무)을
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|
|
|
|
|
채용개요 |
|
○ 채용인원 : 1명
○ 계약조건 : 기간제근로자 |
|
채용유형 |
담당업무 |
담당업무(세부) |
계약기간 |
인원 |
대체인력 |
연구과제 관련 보조업무 |
ㆍ연구과제 관련 연구보조
ㆍ연구과제 관련 행정업무 |
‘22. 7.11~’22.10.10. (3개월) |
1 |
|
|
|
※ 계약기간은 휴직자 조기복직 및 신입사원 배치, 내부충원 등 당사 사정 및 근로자 근무평정에
따라 달라질 수 있음
○ 근 무 지: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105
○ 보 수 : 82,480원/일
※ 기타 복리후생비 별도지급, 4대보험 가입, 숙식 미제공
○ 근무시간 : 09:00 ~ 18:00 (월-금) |
|
|
지원자격 |
|
구 분 |
지 원 자 격 |
연구과제 보조업무 |
학 력 |
ㆍ제한없음 |
연 령 |
ㆍ제한없음 |
자 격 |
ㆍ제한없음(단, 서류심사시 관련 자격을 평가요소로 활용) |
외국어 |
ㆍ제한없음 |
기 타 (공 통) |
ㆍ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
ㆍ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[붙임1]
ㆍ입사예정일(2022. 7. 11)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|
|
|
|
전형절차 |
|
구 분 |
전형단계 |
평가기준 |
배점 |
선발배수 |
동점자 처리기준 |
1차 |
서류전형 |
자격증가점 |
30 |
7배수 |
동점자 전원합격 처리 |
(연구과제보조)당사근무경력 |
20 |
자기소개서(지원자격) |
적·부판정 |
2차 |
개별면접 |
개별면접점수 |
100 |
1배수 |
① 근무경력가점
② 자격증가점 |
|
|
|
※ 지원자가 1차전형 선발배수 미만이더라도 지원자격에 미달하는 경우 적부판정결과 탈락할 수 있음
※ 개별면접점수가 평균 60점 미만인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|
|
|
서류전형 가점사항 |
|
○ 자격증 가점(30점) |
|
구분 |
분야 |
배점 |
종류 |
연구과제
보조업무 |
한국사 |
10점 |
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이상 |
한국어 |
10점 |
국어능력인증 3급 이상, KBS한국어능력 3+급 이상, 한국실용글쓰기
준 2급 이상 |
IT분야 |
10점 |
정보처리기사, 정보처리산업기사, 사무자동화산업기사,
컴퓨터활용능력 1급 |
|
|
○ 근무경력 가점(20점) |
|
채용유형 |
배 점 |
종류 |
당사근무경력
(연구과제
보조업무) |
20점 |
2년 이상 |
15점 |
1년 6개월 이상 2년 미만 |
10점 |
1년 이상 1년 6개월 미만 |
5점 |
1년 미만 |
|
|
|
※ 증빙서류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사본 제출 및 최종합격시에 원본 확인 |
|
|
선발시 우대사항 : 없음 |
|
|
전형일정 |
|
구 분 |
일 정 |
비 고 |
채용공고 및 지원서 접수 |
5. 19(목) ~ 6. 6(월) |
한전 수시채용사이트, 알리오 및 채용홈페이지(사람인) 등 |
1차 서류전형 합격자발표 |
6. 13(월) |
개별통지(이메일, SMS) |
2차 개별면접 |
6. 30(목) |
전형장소 : 대전 |
2차 개별면접
합격자 발표 |
7.5(화) |
개별통지(이메일, SMS) |
신원조사 |
7.6(수) ~ |
신원조사 결과 지연 시 조건부 합격 |
근무시작일 |
7.11(월) |
|
|
|
|
※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본인확인을 위한 추가사항 제출 안내 |
|
|
○ 목 적 : 면접전형시 본인 확인용
○ 대 상 : 1차전형(서류전형) 합격자
○ 제출사항 : 주민등록상 생년월일, 본인 증명사진
○ 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biz_kepri@kepco.co.kr)
○ 제출기간 :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안내 예정 |
|
|
|
|
블라인드 채용 안내 |
|
○ 입사지원서 상 사진, 학교명, 학업성적, 주소, 생년월일, 가족관계 기재란 없음
○ 입사지원서, 자기소개서 작성 시 개인 식별정보(성별, 출신지역, 출신학교, 가족관계 등) 관련 내용 일체 기재 금지
○ e-메일 기재 시 학교명 또는 특정 단체명이 드러나는 계정 기재 금지
○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성명, 연락처(휴대전화, 이메일 등) 및 서류전형 합격 시
제출하는 성년월일 등은 면접전형 시
모두 블라인드 처리 |
|
|
증빙서류 제출 |
|
○ 제출시기 : 면접전형 시 면접 종료 후 담당자에게 사본 제출
○ 제출서류 :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, 자격증, 면허증 사본 등 |
|
|
기타사항 |
|
○ 상기 채용계획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채용 관련 세부일정
및 단계별 합격자 발표 등은 이메일
및 SMS를 통해 공지합니다.
○ 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제출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, 각종 증빙서류는 1차 전형 합격자에 한하여
추후 접수합니다.
○ 자의 또는 타의에 의한 부정청탁으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해
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○ 지원서 접수 시 입력착오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○ 2차전형 1순위자의 서류 부적격 판정 또는 최종합격자 미입사 시 예비합격자
(2차전형 차순위자순)를
최종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 |
|
|
제출서류 반환 |
|
○ 입사지원시 온라인을 통해 제출한 지원서, 자기소개서 등은 반환 대상이 아님
○ 제출서류 반환 신청기간 및 방법
- 반환신청기간 :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
- 반환청구방법 : 아래 주소로 ‘이메일 제목’ 기재하여 신청
※ 이메일 주소 : biz_kepri@kepco.co.kr / 제목 : 채용서류 반환청구_지원코드_지원자성명
○ 신청기간 내 반환신청이 없는 경우,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출서류 파기 |
|
|
유의사항 |
|
○ 코로나-19 대비, 면접전형 시 감염병 예방절차 시행 예정
- 면접장 입구에서 ①발열체크, ②손소독, ③마스크 착용 확인 후 입실
- 응시자 본인 확인을 위해 채용진행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마스크를 벗고 진행
○ 코로나-19 확진자 및 격리대상자는 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」에 근거하여 방역당국의 입원 또는
격리 지침 등을 위반하지 않도록 유의
○ 감염병 위기경보 단계 변동, 예방수칙 강화 등 대내외 상황변화에 따라
채용일정, 채용방식 등은 변경될 수 있음
|
|
|
문의처 : biz_kepri@kepco.co.kr / 042-865-5023 |
|
|
[붙임1] 신규채용자의 결격사유 [붙임2] 입사지원서 |
[붙임3] 입사지원서 작성요령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