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2021년도 제2차 |
|
비정규직(대체인력) 채용공고 |
|
한국전력공사 전력연구원에서 직원 휴직에 따른 대체인력(기간제근무)을
아래와 같이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. |
|
|
|
|
ㆍ채용인원 : 3명
ㆍ계약조건 : 기간제근로자 |
|
|
지원코드 |
담당업무 |
담당업무(세부) |
계약기간 |
인원(명) |
A |
연구과제 관련
보조업무 |
ㆍ연구과제 관련 보조업무
ㆍ연구과제 관련 행정업무 |
‘21.07.08~’21.10.07.
(3개월) |
2 |
B |
영양사 |
ㆍ주간 식단표 작성 및 운영
ㆍ식자재 발주, 검수 및 재고 현황관리
ㆍ조리원 업무 분장 및 근무계획 수립
ㆍ식당 위생관리 및 직원 위생교육
ㆍ위생점검, 보건증 관리 등
대관 업무, 주방시설 관리 |
‘21.07.12~’21.10.11.
(3개월) |
1 |
|
|
|
※ 계약기간은 휴직자 조기복직 및 신입사원 배치, 내부충원 등 당사 사정 및 근로자 근무평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
ㆍ근 무 지 :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지로 105
ㆍ보 수
- 연구과제 보조업무 : 81,760원/일
- 영 양 사 : 104,000원/일
※ 기타 복리후생비 별도지급, 4대보험 가입, 숙식 미제공
ㆍ근무시간 : 09:00 ~ 18:00 (월-금) |
|
|
지원자격 |
|
구 분 |
지 원 자 격 |
연구과제 보조업무 |
영양사 |
학 력 |
ㆍ제한없음 |
ㆍ제한없음 |
연 령 |
ㆍ제한없음 |
ㆍ제한없음 |
자 격 |
ㆍ제한없음(단, 서류심사시
관련 자격을 평가요소로 활용) |
ㆍ영양사 면허증 소지자(필수) |
외국어 |
ㆍ제한없음 |
ㆍ제한없음 |
기 타
(공 통) |
ㆍ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
ㆍ당사 인사관리규정 제1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
ㆍ입사예정일부터 근무가 가능한 자 |
|
|
|
전형절차 |
|
구 분 |
전형단계 |
평가기준 |
배점 |
선발배수 |
동점자 처리기준 |
1차 |
서류전형 |
자격증가점 |
30 |
7배수 |
ㆍ동점자 전원합격
처리 |
(연구과제보조)당사근무경력
(영양사)단체급식근무경력 |
20 |
자기소개서(지원자격) |
적·부판정 |
2차 |
개별면접 |
개별면접점수 |
100 |
1배수 |
① 근무경력가점
② 자격증가점 |
|
|
|
※ 지원자가 1차전형 선발배수 미만이더라도 지원자격에 미달하는 경우 적부판정결과 탈락할 수 있음
※ 개별면접점수가 평균 60점 미만인 경우 최종합격자를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 |
|
|
서류전형 가점사항 |
|
ㆍ자격증 가점(30점) |
|
구분 |
평가기준 |
배점 |
평가방법 |
연구과제
보조업무 |
한국사 |
10점 |
ㆍ한국사능력검정시험 3급 이상 |
한국어 |
10점 |
ㆍ국어능력인증 3급 이상, KBS한국어능력 3+급 이상,
한국실용글쓰기 준 2급 이상 |
IT분야 |
10점 |
ㆍ정보처리기사, 정보처리산업기사,
사무자동화산업기사, 컴퓨터활용능력 1급 |
영양사 |
조리관련자격 |
10점 |
ㆍ조리기능사, 조리산업기사 |
위생사 |
20점 |
ㆍ위생사 면허증 |
|
|
ㆍ근무경력 가점(20점) |
|
구분 |
배점 |
평가방법 |
당사근무경력
(연구과제
보조업무) |
20점 |
ㆍ2년 이상 |
15점 |
ㆍ1년 6개월 이상 2년 미만 |
10점 |
ㆍ1년 이상 1년 6개월 미만
|
5점 |
ㆍ1년 미만 |
단체급식근무경력
(영양사) |
20점 |
ㆍ5년 이상 |
16점 |
ㆍ4년 이상 5년 미만 |
12점 |
ㆍ3년 이상 4년 미만 |
8점 |
ㆍ2년 이상 3년 미만 |
4점 |
ㆍ1년 이상 2년 미만 |
|
|
|
※ 증빙서류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 대상으로 사본 제출 및 최종합격시에 원본 확인
|
|
|
|
|
|
|
단계별 내용 |
일정 |
비고 |
채용공고 |
‘21. 5. 28(금) |
ㆍ한전 수시채용사이트,
알리오 및 채용홈페이지(사람인) 등 |
지원서 접수 |
‘21. 5. 28(금)~6. 12(토) |
|
1차 서류전형
합격자발표 |
‘21. 6. 16(수) |
ㆍ이메일, SMS |
2차 개별면접 |
‘21. 6. 24(목) |
|
2차 개별면접
합격자 발표 |
‘21. 6. 30(수) |
ㆍ이메일, SMS |
신원조사 |
‘21. 6. 30(수) ~ |
|
근무시작일 |
‘21. 7. 8(목) 예정 |
ㆍ근무시작일은 휴직기간에 따라 상이할 수 있음 |
|
|
|
※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※ 본인확인을 위한 추가사항 제출 안내
ㆍ목 적 : 면접전형시 본인 확인용
ㆍ대 상 : 1차전형(서류전형) 합격자
ㆍ제출사항 : 주민등록상 생년월일, 본인 증명사진
ㆍ제출방법 : 이메일 제출(biz_kepri@kepco.co.kr)
ㆍ제출기간 :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시 안내 예정 |
|
|
|
지원서접수 |
|
ㆍ접수기간 : 2021. 5. 28(금) ~ 6. 12(토)
ㆍ접수방법 : 채용 홈페이지(“사람인”, https://kepri.saramin.co.kr)에서 온라인 접수
※ 상기 채용 홈페이지에서 별도 회원가입을 완료하여야 함
※ 접수 마감시간에는 동시접속에 의한 시스템 장애가 우려되니 시간 여유를 두고 지원
ㆍ제출서류 : 온라인 접수시 입사지원서[붙임2] 첨부 제출
|
|
|
블라인드 채용 안내 |
|
ㆍ입사지원서상 학교명, 학업성적, 주소, 가족관계 기재란 없음
ㆍ지원서(자기소개서 포함) 작성 시 개인 인적사항(출신학교, 가족관계 등) 관련 내용 일체 기재 금지
ㆍ이메일 기재 시 학교명, 특정 단체명이 드러나는 메일 주소 기재 금지
ㆍ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성명·연락처(휴대전화, 이메일 등) 및 서류전형 합격 시 제출하는 생년월일 등은
면접전형 시 모두 블라인드 처리 |
|
|
증빙서류 제출 |
|
ㆍ제출시기 : 면접전형 시 면접 종료 후 담당자에게 사본 제출
ㆍ제출서류 : 경력증명서 및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, 자격증, 면허증 사본 등 |
|
|
기타사항 |
|
ㆍ상기 채용계획은 당사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으며, 채용 관련 세부일정 및 단계별 합격자 발표 등은
이메일 및 SMS를 통해 공지합니다.
ㆍ서류전형은 지원자가 제출한 내용만으로 합격자 사정을 하며, 각종 증빙서류는 1차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추후 접수합니다.
ㆍ자의 또는 타의에 의한 부정청탁으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해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ㆍ지원서 접수시 입력착오 등으로 인한 불합격이나 손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.
ㆍ면접전형시 본인의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한정)을 지참해야 하며 기타 신분증으로는
응시할 수 없습니다. 단, 신분증 대신 거주지 관할 주민센터에서 발급받은 ’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‘를
제출한 경우에는 응시가 가능합니다.
ㆍ2차전형 1순위자의 서류 부적격 판정시 또는 최종합격자 미입사시 예비합격자(2차전형 차순위자순)를
최종합격 처리할 수 있습니다. 제출서류 반환 | | ㆍ입사지원시 온라인으로 제출한 지원서, 자기소개서 등은 반환 대상이 아님 ㆍ제출한 증빙서류는 아래의 절차에 따라 반환받을 수 있음 ※ 신청기간 : 최종합격자 발표일로부터 14일 이내 ※ 신청방법 : 아래 주소로 '이메일 제목' 기재하여 신청 - 반환청구 이메일 주소 : biz_kepri@kepco.co.kr - 이메일 제목 : 채용서류 반환청구_지원코드_지원자 성명 ㆍ신청기간 내 반환 신청이 없는 경우, 「개인정보보호법」 에 따라 제출서류 파기 |
|
|
|
코로나-19 관련 응시자 유의사항 및 협조사항 |
|
ㆍ코로나-19 대비, 면접전형 시 감염병 예방절차 시행 예정
* 면접장 입구에서 ①발열체크, ②손소독, ③마스크 착용 확인 후 입실
* 응시자 본인 확인을 위해 채용진행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마스크를 벗고 진행
ㆍ다음의 대상자는 면접전형 참석 불가 |
|
|
- 최근 14일 이내 해외를 방문한 사실이 있는자
- 환자 및 감염병 의심자 등 격리대상자
- 현재 입원치료통지서(또는 자가격리통지서)를 받아 격리중인 자 |
|
|
|
※ 발열* 또는 호흡기 증상(기침, 호흡곤란 등)이 있는 자는 응시가 제한될 수 있음
* 면접장 입실 전 발열 검사 시 37.5℃ 이상일 경우
ㆍ코로나 19 확진자 및 격리대상자는 「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」에 근거하여
방역당국의 입원 또는 격리 지침 등을 위반하지 않도록 유의
ㆍ감염병 위기경보 단계 변동, 예방수칙 강화 등 대내외 상황변화에 따라 채용일정, 채용방식 등은 변경될 수 있음
|
|
|
문의처 |
|
ㆍbiz_kepri@kepco.co.kr / 042-865-5023 |
|
|
[붙임1] 신규채용자의 결격사유 [붙임2] 입사지원서 |
|
[붙임3] 입사지원서 작성요령 |
|